MY MENU

Q&A

제목

뱉는다고 다 말인가? 이집트와 그리스가 망했다니!♧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7.12.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7
내용



요한계시록 17장에는 일곱 머리 와 열 뿔을 가진 짐승이 나옵니다. 그런데 이것을 가리켜 '비밀'이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7:9-10절의 말씀 중 일곱 머리는 '일곱 왕'이며, 그중 다섯은 망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망한 '다섯 왕'을 가리켜 아주 충격적인 발언을 하신 목사가 있습니다.



한기총 소속 장로교 소속 목사님은 계시록 17장 '다섯 왕'에 대해 이집트, 앗수르, 바벨론, 매대-바사, 헬라-그리스 이렇게 다섯 나라를 주장하는 것이라 말합니다.



이러한 주장을 하는 이유는 "다섯 왕이니까 다섯 나라?" 겠구나 라고 생각하고 역사적으로 존재했던 나라 중에서 이스라엘 백성을 괴롭혔던 다섯 나라를 꼽아서 말하는 것입니다.



목사님..! 목사님의 주장이 맞다면 다섯 나라는 망했다는데 이집트와 그리스가 망했다고 하는 것인데요?

아니 이집트와 그리스는 현재도 존재하는 국가인데 어떻게 망했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 멀쩡하게 잘 살고있는 이집트와 그리스 국민들이 자기 나라를 가리켜 망한 나라라고 하는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의 주장을 듣는다면 얼마나 화가 나겠습니까!



목사님! 정말 주장이 맞다면 다섯 왕이 들어간 장소인 '하늘'이 어디인지부터 말씀해보세요!



이렇게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다섯 왕은 '다섯 나라'라는 답을 정해놓고 사람의 생각을 더 해 성경에 억지로 끼워 맞춘 엉터리 해석이며,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목사님은 계시록 17장의 '다섯 왕'을 이집트와 그리스 등 '다섯 나라'라며 말씀을 하셨는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

https://youtu.be/_CwNejYkK6A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개츠비카지노
사물은 항상 시작이 가장 좋다. 저녁에는 기도하라. 큰 시련은 큰 의무를 완수하게 만드는 것이다.(톰슨) Painless poverty is better than embittered wealth. To be trusted is a greater compliment than to be loved. 쾌락 그리고 불평을 보라.(탈무드)" 인간은 신의 걸작품이다.(퀼즈) We give advice 진정한 위인치고 자신을 위인으로 생각하는 자는 없다.(해즐리트) Until the day of his death
▷♪The difficulty in life is the choice.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절제는 모든 미덕의 진주고리를 이어주는 비단의 실이다.(홀)
◆오래 가는 행복은 정직한 것 속에서만 발견할 수 있다.(리히텐베르히) 어린이가 없는 곳에 천국은 없다.(스윈번) 즐거움에 찬 얼굴은 한접시의 물로도 연회를 만들 수 있다.(허버트) 행동가처럼 생각하라. 그리고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헨리 버그슨)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