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Q&A

제목

언론이 선동한다. ♥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1
내용
kbs. mbc. ytn. mbn. 채널A. 티비조선. 연합뉴스. 공통점은 70~80%. 촛불민심보다 10%남짓되는 박그네지지세력을 교묘하게 부각시켜 억울한듯 보도한다. 탄핵 인용으로 마침표를 찍었지만 화합보다 대립을 원하는듯한 방송이 너무나 두드러진다. 북한에서 탄핵인용 보도한것을 수차례 방송해 촛불집회를 종북으로 몰고가고있는듯하다. 박그네의 거짓말은 안중에도없고. 박그네 과거와 당선소감위주로만 방송을 도배해 동정심을 유도하고있다. 방송사 중추세력들은 정권이 바뀌면 밥줄이 끊길까 두려워 마지막 발악을 하고있는듯하다. 아나운서들은 꼭두각시 처럼 잘릴까 두려워 써준거 읽기만한다. 3월9일 종편 몇개가 편파패널 지적하고도 방통위는 3년 연장승인 해줬다. 지상파. kbs사장 임명권자 대통령. mbc사장임명 방문진(정수장학재단 최대주주). ytn사장 낙하산. 나머지 방송사장들 조선일보 동아일보 경제신문 온통 보수단체로 포장된 사장들. 그곳에서 공정하게 방송할 언론인이 몇이나 있을까. 토론방송 패널조차 거의 보수로 채워진 방송사. 국민들은 온통 편파방송에 에둘려 주변 여론과 다른 방송을 보고 있다. 교묘한 편집으로 국민들을 화합보다 분열로 유도하는 느낌이 팍팍 느껴진다. ytn 낙하산반대언론인 mbc사장반대파업 언론인. 유능하고 공정했던 언론인들 모두 해고되고 시키는대로 말 잘듣는 꼭두각시들로 채워진 뻐꾸기 방송집단. 너희들의 밥줄을 위해 왜곡된 보도를 서슴지 않았던. 화합보다 분열을 선동하는 방송사. 이제 국민들은 너희들의 발악을 용서하지 않을것이다.
성인pc게임 을 쉽게 하는 10가지 방법
인생의 아침에는 일을 하고 배부른 것이 모든 악의 어머니이다. 말에 혼동되지 말며 <00>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no man can be sure of his courage. 위대한 사람은 절대로 기회가 부족하다고 불평하지 않는다.(에머슨)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한가한 인간은 고여 있는 물이 썩는 것과도 같다.(프랑스 격언) 절제는 모든 미덕의 진주고리를 이어주는 비단의 실이다.(홀)
▽☏인내하라.경험하라.조심하라. 그리고 희망을 가져라.(조셉 에디슨) 충고는 좀처럼 환영받지 못한다.(체스터필드) 지혜의 가장 명백한 징조는 쉴새없이 명랑한 것이다.(몽테뉴)
▒돈으로 살 수 있는 행복이라 불리는 상품은 없다.(헨리 밴 다이크) 태만을 즐기고 있을 때는 태만함을 느끼지 못한다.(가스가 센안) 노년은 청춘에 못지 않은 좋은 기회이다.(롱펠로우) 아름다운 것! 그것은 마음의 눈으로 보여지는 미(美)이다.(주베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