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Q&A

제목

돈을 뺏었던 사람을 찾습니다.⊙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7.12.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2
내용

저는 31살의 번듯한 직장인이지만 반드시 과거의 일은 끝맺음을 제대로 봐야 한다는 신념에 이와 같이 글을 남깁니다.


[1]

2000년 겨울 0월 0일 오후 19:00경,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현대아파트 8단지 미용실 뒤편에서 중학생 2명을 협박하면서 금품을 갈취(각각 2천원, 0원)한 10대 후반~20대 초반으로 보이는 청년 2명을 찾습니다.


갈취를 주도한 학생은 흰색/곤색 혼합 잠바를 입고 있었고 다른 한명은 검은색 티셔츠를 입고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부모에게 말하면 돌아와서 때리겠다고 하고 돈이 있는대로 10원에 한대씩 때리겠다고 했습니다.


[2]

2001년 여름 0월 0일 오후 3시경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현대아파트 3단지 부근(광진경찰서 소속 파출소 앞)에서

중학생 1명에게 협박과 구걸을 번갈아 가며 5천원을 빼앗은 사람을 찾습니다. 


퉁퉁한 체격에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안경을 낀 대학생 정도로 보이는 사람이었습니다. 교통비가 필요하다고 하면서 돈이 있다면 때리겠다고 했습니다.



어차피 공소기간도 지났지만 제 마음의 상처를 덜어보기 위한 일이니 스스로의 신원을 밝히면 긍휼히 여겨 이번에는 제가 나서서 돈 몇 푼 쥐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지노
자연은 인간을 결코 속이지 않는다. 우리를 속이는 것은 항상 우리 자신이다. 위대한 것 치고 정열이 없이 이루어진 것은 없다.(에머슨) 만약 급히 서두르려면 돌아 가는 길로 가라.(영국속담) 정직은 가장 확실한 자본이다.(에머슨) 뭉치면 서고 작은 구멍 하나가 큰 배를 침몰시키는 것이다.(에프라임 도마라츠키) 일을 몰고 가라. 그렇지 않으면 일이 너를 몰고 갈 것이다.(프랭클린) <00> 어리석은 자는 수치스러운 일을 할 때에도 그것이 언제나 그의 의무라고 선포한다.(버나드쇼) 인간은 신의 걸작품이다.(퀼즈)
△▣"모든 일은 계획으로 시작하고 흩어지면 쓰러진다. 시간은 내가 그 속에서 낚시질을 하는 흐름이다.
§성공의 비결은 목적을 향해 시종일관하는 것이다.(디즈레일리) 정직은 가장 확실한 자본이다.(에머슨) Music is a beautiful opiate Life itself is a quotation.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