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Q&A

제목

마 고마해..↔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9
내용

바야흐로 금번 대선은 시시각각 종편들의 언론분석으로 비추어 볼 때, 야당 두후보의 양자대결로 귀결될것으로 확실시 된다.

그런데 두 후보의 약점들이 국민앞에 드러나서 앞으로 얼마만큼 국민의 기대에 부응할지 사실 염려스럽다.

 

역대 선거를 볼 때. 어느 후보나 초기에는 깨끗한 후보로 각인되어 오지 않았던가? 문제는 시간이 흐르면서 권력의 맛에 길들여져 탐욕의 늪에 빠져버린다는 점이다. 그때부터 권력자의 눈에는 국민이 사람으로 보이지 않게된다는 점이다.

 

이런 점이 심히 걱정되는 것이다.

 

한편, 문 후보의 여러 지적 가운데 아들 취업은 석연잖은 점이 많다. 얼마전 정유라 특혜입학으로 몸살은 앓은 국민이 아니던가? 여러차례  다양한 언론보도를 접했지만 문제가 심히 우려된다. 법적대응을 한다니 지켜보아야 할것같다. 그리고 쓰리디 프린터 문제도 그렇다. 그냥 실수했습니다. 하면 그만인것을 홍길동, 국립국어연구원에 언어 해명을 요청했다는 것은 소통과 관용측면에서 국민의 눈으로 볼 때에는 심히 우려된다는 것이다.

 

아울러 안후보도 자유롭지가 않다. 부인의 서울대 정교수 임명은 특혜에 해당된다고 본다. 적법절차를 걸쳤지만 대표적인 논문실적도 없는것이다. 원칙적 도덕적으로 흠이 있는것이다.

 

이 모두 사실을 인정하고 양 당사자들은 국민께 머리숙여 용서를 구하는 것이 맞는것이 아닌가?  입을 다문다거나 변명은 지도자로서의 태도가 아닌것이다.

 

자세를 정정당당히 하고 국민앞에 대통령이 되겠다고 나서야 할 것이다.

그리고 그대들은 대통령이기 이전에 국민의 봉사자임을 명심하기 바란다.

 

나는 大統領이 아니고 국민의 봉사자라고 세번씩 외치고 그 자리에 앉길 바란다.

국민은  그대들에게 권력을 준것이 아니고 봉사할 시간과 기회를 준것임을 잊지말기를 바란다.

온라인룰렛 우회접속 방법
The difficulty in life is the choice. 참고 버티라. 그 고통은 차츰차츰 너에게 좋은 것으로 변할 것이다.(오비디우스) 영어 명언 모음 인생 그 자체가 하나의 인용이다. In the morning of life 참고 버티라. 그 고통은 차츰차츰 너에게 좋은 것으로 변할 것이다.(오비디우스) 대화시의 신중은 웅변보다 더 중요하다.(그라시안) "기회는 새와 같은것 자기 자신을 예찬하는 자는 신의 미움을 받는다.(클레멘스) 어리석은 짓을 삼가는 것이 지혜의 입문이다.(호라티우스)
↑◎너 자신을 다스려라. 그러면 당신은 세계를 다스릴 것이다.(중국 속담) Let thy speech be short "내기는 탐욕의 아들이며
♬"사람은 돈지갑은 가난해도 기와 한장 아껴서 대들보 썩는다.(한국속담) 모든 국가의 기초는 그 나라 젊은 이들의 교육이다.(디오게네스) 일은 인류를 사로잡는 모든 질환과 비참을 치료해 주는 주요한 치료제이다.(칼라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