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Q&A

제목

선관위, '안희정 지지' 청년 명단 조작 20대 고발↑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8.01.0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0
내용
선관위, & #39;안희정 지지& #39; 청년 명단 조작 20대 고발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발
제주도선거관리위원회는 27일 더불어민주당 제19대 대통령선거 후보 경선에 나선 안희정 충남지사를 지지하는 제주지역 청년 1천219명의 명단을 조작해 발표한 이성재(27) 전 민주당 제주도당 대학생위원장을 검찰에 고발했다.

이씨는 지난 20일 제주도의회 도민의방에서 안 충남지사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열면서 허위로 조작한 & #39;안희정을 지지하는 제주지역 청년 1219명& #39;이란 제목의 명단을 공개한 혐의(허위사실 공표)를 받고 있다.

이씨는 명단에 포함된 대다수의 사람으로부터 안 충남지사를 지지한다는 동의를 구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공직선거법 제250조에 따르면 & #39;당선되거나 되게 할 목적으로 (경선)후보자에게 유리하도록 특정인 또는 특정 단체로부터의 지지 여부 등에 관해 허위의 사실을 공표해서는 안 된다& #39;고 규정하고 있다.

이를 어기면 5년 이하 징역 또는 3천만원 이하 벌금에 처하도록 하고 있다.

도선관위는 앞으로도 선거질서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비방·허위사실 공표행위와 공무원의 선거관여행위 등 중대선거범죄에 대해 신속하게 조사해 고발 등 엄중히 조치할 방침이다.

제주지역 청년들은 사회관계망(SNS)에 성명을 발표해 이씨의 공개사과를 요구하고, 제주 정치 기득권의 각성을 촉구했다.
룰렛사이트 안전걔좌
안심하면서 먹는 한조각 빵이 근심하면서 먹는 잔치보다 낫다.(이솝) 시련이란 진리로 통하는 으뜸가는 길이다.(바이런) "공손과 인간성과의 관계는 정직은 가장 확실한 자본이다.(에머슨) 사랑없이 사는 것은 정말로 사는 것이 아니다.(몰리에르) 많은 사물중에서 가운데가 제일이다.내 위치도 가운데가 되게 하라.(포킬리데스) 오늘 가장 좋게 웃는 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 것이다.(니체) 충고는 좀처럼 환영받지 못한다.(체스터필드) 울지 않는 청년은 야만인이요 웃지 않는 노인은 바보다.(조지 산타아나) 험담의 대상자
■☜존재하는 것을 변화시키는 것은 성숙하게 만드는 것이다.(헨리 버그슨)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자신을 더 적게 사랑하는 것이다.(클리버)"
←<00> 핑계를 잘 대는 사람은 거의 좋은 일을 하나도 해내지 못한다.(벤자민 프랭클린) <00> 네 이웃을 네 몸처럼 사랑하여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