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Q&A

제목

자유한국당은 우병우를 위한 당인가,◇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8.01.0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1
내용

사실 우병우라든지 김기춘이라든지 관료들이 두눈을 퍼렇게 뜨고 있었으면 오늘날 박근혜도 구속까지 오는 사태도 안 일어났을거고 최순실이년의 국정농단도 일어나지 않았을터인데 그것을 방조,동조한 우병우같은 인간씨레기가 있었고 그 우병우한데 관직을 수여 받고 동조한 검찰이라든지 국정원또는 군 관계자가 있다는것인데 이미 세간에 다 알려져 있는 일들을 조사하지마라하는것 자체가 구려서 하는짓이 아닌가 그것이 한국당 전원의 의사 표시인가 일부의 의사 표시인가 아직 국회의원선거가 좀 남았고 이번에 20프로를 넘는 득표 지지율을 보니 고무 되어서 하는가본데40 프로의 지지율인 문제인이 80프로의 지지율로 바뀌고 있다는것을 염두에 두고 발언을하여야 할것이다 국회의원선거가 내일모레한다해도 그렇게 말을 할수가 있는가 3년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수 있지만 지켜보고 있겠다 너희 자유한국당의 국민들에게하는 패륜을

카지노관광 100배 즐기기
내일의 모든 꽃은 오늘의 씨앗에 근거한 것이다.(중국 속담) 과도한 재산을 소유하게 되었을 때보다 더 시련을 당하게 되는 적은 없다.(레우 왈레이스) 어리석은 자는 수치스러운 일을 할 때에도 그것이 언제나 그의 의무라고 선포한다.(버나드쇼) 뭉치면 서고 넌 자신을 누구에겐가 필요한 존재로 만들라. 누구에게든 인생을 고되게 만들지 말라.(에머슨) 즐거움에 찬 얼굴은 한접시의 물로도 연회를 만들 수 있다.(허버트) To be trusted is a greater compliment than to be loved. 절제는 모든 미덕의 진주고리를 이어주는 비단의 실이다.(홀) 자신을 알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진정한 현인이다.(초서) 너의 위대한 조상을 본받아 행동하라.(드라이든)
▒↓한 가지 일을 경험하지 않으면 한 가지 지혜가 자라지 않는다.(명심보감) 넌 자신을 누구에겐가 필요한 존재로 만들라. 누구에게든 인생을 고되게 만들지 말라.(에머슨) 참된 삶을 맛보지 못한 자만이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이다.(제이메이)
○ 시간 이외에는 적이 없다.(예이츠)" 오만으로 망친다.(관자)" 지혜는 고통을 통해서 생긴다.(아에스킬루스) 가치 있는 적이 될 수 있는 자는 화해하면 더 가치 있는 친구가 될 것이다.(펠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